본문 바로가기

지니 톡톡

텀블러- 락앤락 컬러원터치390ml LHC3222


 요즘 너무 더운것 같아요. 출퇴근길에 부채를 들고 다녀도 더운것을 피할 수가 없네요. 그래서 고민한던 텀블러를 샀지요. 여기저기 고민하다가 기존에 항상 구매하던 11번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결재하고 났더니 배송이 바로 시작되네요. 순천에서... 



택배로 받아보고 배송하는 사람의 마음을 알게되지요. 그냥 하나 팔았다는 생각이 담겨 있다고 예상이 되네요. 살짝 둘둘말아서 왔습니다. 어딘가에 선물하기는 글렀습니다. 


다른 곳 텀블러도 요리조리 비교했는데 후기가 많이 참고가 되네요. 오래사용하면 보온이나 보냉이 안된다는 것이지요. 텀블러 하나 사면 꽤 오랫동안 사용하는데 고민하게 되지요. 

커피숍에서 판매하는 텀블러는 메니아가 아니면 별로 사용하지 않게 되어 이쁜 색으로 락앤락으로 구매했습니다. 



컬러 원터치로 용량은 390ml네요. 이보다 작으면 사용이 제한될 듯하여 무겁지 않게 크지 않은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용 설명서에 바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중성세제에 한번은 깨끗이 씻어서 말린후 사용하라고 하네요. 





참고 설명



커피숍들이 텀블러를 사용하면 컵보증금에 해당하는 비용을 깍아주지요. 300원정도... 텀블러 가격 빼려면 도대체 몇잔을 먹어야 할 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