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지니

임신 출산 실손보장-현대해상 굿앤굿( )여성건강보험

현대해상 굿앤굿( )여성건강보험

 

실비보험에서 임신·출산 관련 치료를 받은 경우는 보험금 지급이 면책이다. 지급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노령 산모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따라가지 못하는 보험상품들이다. 가입되어 있는 실손보장에는 임신·출산 관련은 면책규정으로 명문화되어 있다. 

 이제는 여성특화 건강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도록 특약이 구성되어 있다.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성인여성이 자주 발병하는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에 대한 여성특정암진단 담보와 여성특정생식기질환보장,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 수술, 중증루푸스신염진단 등 각종 여성질환에 대해 특약가입시 보장하고 있다. 

 

 

 

 

▶현대해상 여성건강보험[바로가기]

 

 

 

 

 

 현대해상 여성건강보험 가입연령이 만20세에서 40세로 보험기간은 20년이다. 플랜은 로 한정되어 있다. 보험가입 기간은 20년으로 갱신형으로 설정되어 있다. 미즈플랜과 산모플랜으로 선택에 따라 가입할 수 있다. 

 

 임신·출산실손입원의료비, 임신중독증진단, 유산 진단 등에 대한 산모 플랜이 태아보험 가입과 함께 고려해 볼 수 있는 것 같다. 출산시 위험에 대해서 태아보험에서 크게 보장하는 것이 미미하다. 태아 골절보장이나, 뇌혈관질환 보장이 그만이다. 실손보험에서는 제왕절개도 보장이 안되고 있는 것이다.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은 여성질환및 수술 특약이 있어 이전에 판매를 중단했다가 최근 손질되어 나온 요실금 특약이 있다. 여자, 여성 특화상품에는 필수 담보라고 생각할 요실금 특약이 인기였으니 역선택으로 인한 보험 손해율이 높았기에 특약 판매가 중단되었던 것이다. 

 

 

 

현대해상 굿앤굿()여성건강보험에서 관심이 많이 가는 특약 중에는 실손보상을 제공하는 임신∙출산질환 실손 입원의료비(통상분만일수제외) 담보가 있다. 임신이나 출산 관련 질환에 대비할 수 있다. 경추·흉추·요추 골절진단보장, 추간판장애수술, 척추상해질병입원일당(1~3일) 등을 통해 육아 중 흔히 발생하는 척추∙골절질환까지 특약 가입시 보장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