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지니

한화 간편 암보험-무배당 실속더한 든든암보험 100세

한화손보 암보험 100세보장

 

 

 요즘 암보험 하나씩은 가지고 있지요?

진단금은 얼마나 받게 되나요?

그걸로 치료는 할 수 있나요?

 

 

 

 

 

 

 

 암보험이라는 것이 진단금을 기본으로 수술비, 입원비, 항암치료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야 할 보험 상품입니다. 그런데 가입한 암진단금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있지요?그걸로 충분하지요?

 

  꼭 100세까지가 아니더라도 암진단금은 일정 금액 이상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60세, 80세, 100세까지 다양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진단금을 중층으로 가입하면 보험료를 줄이면서 크기를 키울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이 내놓고 있는 '실속더한 든든암보험'은 표준형 암보험에 비해 보험료가 낮아졌네요. 설정한 보험료에서 오르지 않도록 비갱신 암보험입니다. 보장 기간은 100세까지 설정할 수 있고, 보험료가 부담인 분들은 기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암진단비와 4대 유사암(기타 피부암. 갑상샘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진단비를 기본계약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계약이 어느 방향인지도 사실 중요하지요. 

 

 실속 암보험은 특정부위 다빈도 암이나 가족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암 등 특정암을 추가적으로 설정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선택할 수 있는 한도는 2,000만원입니다. 추가할 수 있는 암종으로는 

 

1. 소화기관암진단비

2. 호흡기관암진단비(호흡기 및 흉곽내기관)

3. 여성생식기암진단비

4. 남성생식기암진단비

5. 비뇨기관암(요로암)진단비

 

 

 

 

 

 그동안 유사암으로 분류되어 보험금 지급시 일반암진단비에 10분의 1정도만 지급되던 대장점막내암도 일반암 진단비가 지급되도록 보장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단, 질병분류코드 C에 대해서 지급) 재진단암 진단에 대해서도 확장되어 강화되었다.

 

특약으로 말기암호스피스통증완화입원치료비 특약을 선택시 가입할 수 있네요.

 

 

 

 

 

 

 이 외에도 한화손해보험 암진단비 보장에 1년 이상 가입한 무사고 기계약자들이 이 상품에 가입할 경우에 암보장은 면책, 감액하지 않고 보장개시일부터 100% 보장하는 `무사고 기가입고객 제도`도 마련했다.

 

 

 

 

한화 암보험은 0세부터 70세 가입연령이 확대되었습니다 암보험 가입을 희망하는 분들이 이것저것 비교하지 않아도 가입과 보장이 좋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지요. 고객 편의는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의 성인 질환을 현증으로 가지고 있어도 가입할 수  있도록 유병자 플랜을 열어두었네요. 

 

 

 

 

 한화 암보험은 보장 기간을 80세, 90세,100세 만기로 설정 가능하고 돈 내는 기간은 15년, 20년 30년으로 설정할 수 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암보험은 보험료 납입기간의 미지급 재원을 활용해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줄였기에 일반형 암보험보다 저렴하다. 고객의 보험료 납입기간이 길어질수록 보험료 할인 폭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