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 톡톡

전기모기채/USB충전식 모기채, 직접 만저보고 구매해야...

전자모기채 구입은 손으로 만져보고...



 11월이 되었는데도 모기들이 날아다닙니다. 여름은 너무 더워서 잠잠 하더니 이제 추울때쯤 되니 나와서 밤잠을 설치게 하네요. 여름에 사용하려던 전자모기채를 이제야 꺼내게 되었습니다. 



2중장치도 있고 전파인증도 받고 ... 그래서 아이들이 있는 집에 고려사항이 맞았습니다. 여기에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1+1 두개에 19,800원에 11번가에서 구입했습니다. 역시 저렴한 상품은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꼭 알아야 합니다. 



포장되어 올때부터 불안했습니다. 저렇게 둘둘 말아서 박스 포장 없이 도착을 했습니다. 열어보니 찌그러져 있는 것은 예상과 같았습니다. 살짝이 욕을 하고 그래도 사용만 잘하고 된다는 생각을 가졌는데...



충전 형태의 전자모기채가 아니라 건전지 형태라 사용은 훨씬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이마트에서 멀쩡한 제품을 손으로 만져보고 구매할 것을 이라고 후회했습니다. 



11월 들어 모기가 많아서 앉아 있는 모기를 치는 순간. 모기는 잡았는데 전자모기채도 운명을 했습니다. 한마리 잡고 운명한 모기채. 일회용도 아니고 전기로 잡았는지, 압력으로 잡았는지가 지금의 의문입니다. 


전기모기채를 고를때는 너무 저렴한 물건에 집착하지 말고 포장 이상하다는 후기의제품을 구매를 멀리하셔도 됩니다. 전기모기채 파는 업체 검색하면 엄청 많습니다. 그냥 이마트에 가서 돈 더주고 사려고요.


하나더 구입한 것은 아이들 장난감으로 주었습니다. 안전하다고는 하니....그렇게라도 활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