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지니

lg전자 진공청소기 k83rgy



LG전자 진공청소기 K83RGY




 결혼하고 나서 오랫동안 사용했던 청소기가 A/S가 불가하다는 얘기를 듣고 급하게 알아보던중 구매했습니다. LG 진공청소기인데 저렴한 물건으로 사려다가 청소기는 자주 바꾸는 물건이 아니고 그 전에 사용했던 청소기도 7년 넘게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청소기를 판매하는 곳이 너무 많지요. 간단히 LG전자 대리점하고 대형마트, 하이마트에 가서 비교해 보고 설명을 들었더니 괜찮은 물건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는 것이 문제인데. 제품을 정했으니 이제 가장 저렴하게 빠르게 배송 올 곳을 선택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네이버에 상품 검색하고 가격을 쭉 따졌을때 무조건 온라인이 저렴하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쿠폰과 할인카드를 찾아서 E 하이마트 몰에서 주문했습니다. 하이마트에 비해서 5만원정도 저렴하더라구요. 일반 매장에서는 월급도 줘야하고 임대료도 내야 하고... 비쌀 수 밖에 없다는 결론으로...





구성품들입니다. K83RGY의 단점은 무겁다는 것입니다. 들고 다닐때 무게감이 좀 있습니다. 청소할때야 끌고 다니면 되는데 다시 보관하게 될때 무거움이 느껴집니다. 






보관할때 하나로 접혀지는 것이 아니라 그 이전의 청소들이 그랬듯이 한귀퉁이에 세워둬야 합니다. 






사용해본 결과로는 의외로 조용합니다. 흡입력도 신제품이라서 그런지 만족스럽습니다. 침구류나 먼지 청소할때도 아주 유용하네요.




 제품 구입할때부터 선정하고 구매장소 정하고 사용까지 해봤습니다.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샀다는 것에 만족스럽기는 하지만, 좀더 저렴하게 나오면 좋을 것인데.. 그런 아쉬움이 있습니다.